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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임을 해보고 느낀 피드백과 후기입니다.
주관적인 생각이니 깊게 생각하지 마세요!
그림을 누르도록 유도하는 방식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스토리 연출 -> 게임진행의 방식인줄 알았는데 스토리 연출부터 게임을 하는 방식이란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스토리가 나오는줄 알고 가만히 있었는데 알고보니 그림을 눌러야지 다음으로 넘어가는 방식이더라고요?
이는 게임흐름에 있어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림을 누르도록 유도하는 방식이 있다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요?
글로적는 후기
데모버전이 너무 짧아서 피드백이 별로 없습니다.
유니티 엔진으로 만드셔서 부드러워진 느낌이 들긴 합니다만 표현방법과 유도방식이 아직 없어서 불편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좀더 이야기가 나와봐야 알 것 같습니다.
장막소녀와 미궁연회를 재미있게 플레이 한 만큼 이름없는 동화책도 좋은 게임의 형태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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