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쿠.오.븐 공부하기!

[달려라! 쿠.오.븐 공부하기!] 콘텐츠 개요

더겜소년 2021. 10. 27. 00:40
반응형

인삿말

 

안녕하세요? 더겜소년입니다!

이번에 제작한 콘텐츠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를 공부하는 콘텐츠를 만들려고 합니다.

저는 예전에 쿠키런을 해봤는데 지금은 접었다가 다시 시작하는 복귀유저가 되버렸습니다.

그러다보니 어느덧 시스템도 많이 바뀌고 게임을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몰라서 이번에 쿠키런 오븐브레이크도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신규유저라고요?

그러면 이 콘텐츠를 보고 쿠키런을 계속 할 수 있도록 목표를 부여해드릴께요!

복귀유저라고요?

그러면 제가 공부한 것을 보고 쿠키런을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고인물이라고요?

...네... 열심히하셔서... 잘못된점있다면 알려주세요...

현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스펙은? (10월 26일 기준)

 

저는 현재 52레벨입니다.

웬만한 쿠키는 다 있으며 일부 필수쿠키가 만렙도 안되어져 있습니다.

만렙 쿠키는 몇 개 없어요.

대신 떼탈출 기록은 전부 무지개 등급을 달성했으니 신규유저나 복귀유저분들이 어떻게 하면 무지개를 달성할 수 있는지 알려주는 공략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왜 이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었나요?

 

음... 쿠키런 킹덤으로 해볼려고 했는데 공부해야하는 부분이 너무 많고,

알려주고 싶어도 혹여 잘못된 정보를 알려줄까봐 그나마 잘아는 오븐브레이크로 먼저 제작할려고 합니다.

나중에 여유가 있고, 어느정도 남들에게 알려줄 정도의 지식이 쌓인다면 그때 공부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ing Soon...

이 콘텐츠의 목적은 게임을 어떻게 해야하는가의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신규유저나 복귀유저는 어떤 콘텐츠를 해야할지, 경쟁게임인데 너무 차이가 벌어져서 게임 진행이 안되지 않을지 고민하시는 분이 계실겁니다.

정보를 찾아봐도 가이드라인이 별로 없고, 쿠키 티어표를 보면서 어디서 왜 이 쿠키를 사용해야하는지 제대로 설명이 없습니다.

저는 이 부분에 있어서 쿠키런 오븐브레이크를 진행하면서 성장하는 느낌을 주기위한 가이드라인을 만들려고합니다.

콘텐츠 진행, 떼탈출, 업데이트 내용, 이벤트 등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입니다.

끝으로

 

저는 고인물이 아닙니다.

복귀유저의 주관적인 생각이 들어가서 따라가기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저는 최선을 다해서 제가 공부했던 것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여러분들께 제가 경험했던 것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공부하면서 틀린부분이나 보안해야할 점들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